위로가기 버튼

대구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 오늘 분양

김영태기자
등록일 2014-06-13 02:01 게재일 2014-06-13 11면
스크랩버튼
단지내 축구장 2배크기 에버그린파크 조성<BR>특별공급 16일, 1순위 17일, 3순위 18일
▲ 자연과 힐링을 주제로 13일 공개되는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은 캠핑데크 등 다양한 테마공원이 조성돼 가족과 이웃이 함께하는 커뮤니티 공간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13일 대구 달성군 유가면 테크노폴리스 A8블록에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 639가구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2층 지상 18층으로 구성돼 있고 전용면적 67·76·77·84㎡의 규모로 전 가구가 전용면적 85㎡ 이하의 실속타입으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은 오는 16일이고 1순위 오는 17일, 3순위 오는 18일이며 100만원 청약금으로 인터넷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24일 견본주택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은 올해 개통예정인 테크노폴리스 진입도로의 앞자리에 있어 대구도심으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이로 인해 한발 빨라지는 교통과 접근성으로 앞으로 테크노폴리스 지구 내로의 많은 인구가 유입될 것으로 예상해 테크노폴리스의 가치를 화성파크드림이 리드해 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중부내륙고속도로, 구마고속도로, 88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또한 잘 연결되어 교통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특히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과 가까이에 있는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에서 농구, 배구 등을 할 수 있는 실내체육관과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을 갖춘 스포츠센터를 개관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다 한국기계연구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의 대구분원과 초, 중, 고교가 인접하고 단지 북측의 현풍천과 단지 동측에는 약 3만8천㎡의 비슬구천공원이 함께해 교육과 교통, 자연과 힐링이 함께하는 가장 우수한 입지환경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 단지 동측에 계획된 유치원과 남서측에 계획된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경우 `대구시립학교 설립(신설·이전·복교)계획안`이 대구시의회 교육위원회에서 원안 가결되는 등 최고의 학교시설로 구비될 전망이다.

단지내 에는 쾌적성과 개방감을 높이고 테마공원을 조성하기 위해 데크형설계를 통해 주차장을 지하화했고 그 부지에 축구장 약 2배 면적 에버그린파크를 조성했다.

이곳은 단지 내외부 산책로와 자녀들에게 캠핑에 대한 체험학습을 도와주고 가족, 이웃과 함께하는 커뮤니티공간인 캠핑데크는 물론이고 계류가 있는 물빛정원, 어린이들의 모험심과 창의력 증진을 위한 놀이시설과 바닥분수가 있는 EQ동산, 농구,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는 헬스가든 등 다양한 테마공원들이 단지 곳곳에 조성된다.

테크노폴리스 화성파크드림은 첨단화되고 정보화되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여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이 적용되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인터넷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Wi-Fi로 집안에서 자유로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아울러 엘리베이터 호출 및 모니터링 시스템, 에너지 관리시스템(EMS), 디지털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차번인식 자동관제시스템, CCTV, 원터치 방범설정 도어폰 시스템, 전열교환식 환기시스템, 대기전력차단시스템, 3파장 및 LED조명기구와 확장형 주차공간(일부), 정전력형 안정기 등을 사용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고객들이 실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공간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역점을 두었다”며“저작권이 등록된 신평면을 통해 살아갈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품격있는 주거문화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북부도서관 옆 침산동에 있으며 내방객과 청약자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 등을 준비하고 있다. 문의 053-353-1640.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