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독도 명예시민 1천만명을 위해

김두한기자
등록일 2014-06-05 01:33 게재일 2014-06-05 10면
스크랩버튼
경품추첨 이벤트 행사 진행
▲ 독도 명예시민 캠페인 활성화 이벤트 포스터
【울릉】 1천만 독도 명예시민 캠페인에 국민의 참여를 높이는 등 활성화를 위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지난 4월 (사)독도중앙연맹과의 MOU 체결 이후 진행된 `천만 독도 명예시민 되기` 캠페인의 공식 후원을 기념하면서,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해 6만 명의 명예시민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기존 천만 독도 명예시민이라면 누구나 경품의 혜택을 발은 수 있으며 독도 명예시민이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멤버십에 가입만 해도 본인 명의의 후원금 1천 원이 적립된다. 이번 행사는 6월 30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적립된 후원금은 앞으로 독도중앙연맹에 전달되어 독도를 지키는 일에 쓰일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천만 독도 명예시민`을 설치하고 독도 시민증을 발급받고 나서, 스마트월렛에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멤버십에 가입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제습기와 로봇청소기, 공연티켓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다음 달 7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독도 중앙연맹 홈페이지(www.dokdo.or.kr)와 천만 독도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담당자는 “천만 독도 명예시민 캠페인을 널리 알리면서 후원금 적립 등 독도수호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과 함께 독도에 대한 후원을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김두한기자 kimd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