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대구테크노폴리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김영태기자
등록일 2013-11-07 02:01 게재일 2013-11-07 11면
스크랩버튼
반도건설, 내일 모델하우스 오픈·경품행사<bR>단지내 2층 규모 별동학습관 `교육특화` 눈길<bR>맞벌이 부부 위해 `방과 후 돌봄교실`도 운영
▲ 반도건설이 8일 공개하는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대구테크노폴리스 A19블록에 지하1층~ 18층 아파트 12개동, 전용면적 70㎡~84㎡ 845가구 규모로 선보인다. 사진은 조감도.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이 대구 테크노폴리스에 입지와 조망, 제품까지 두루 갖춘 슈퍼엘리트 교육아파트를 오는 8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대구테크노폴리스 A19블록에 지하 1층~ 18층, 아파트 12개동 규모의 전용 70㎡~84㎡, 845가구로 구성된다.

지구 내에서도 민영 브랜드아파트가 모인 프리미엄존 맨 앞자리에 있는 대구 테크노폴리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청약일정은 특별공급의 경우 오는 12일부터 시작되고 1순위 13일, 3순위 14일이다.

남다른 설계특화로 분양 때마다 좋은 성적을 보이며`신도시 강자`라는 별칭을 자랑하는 만큼 반도건설은 이번 대구 테크노폴리스에서도 4Bay-4Room을 기본으로 실용적인 평면을 선보인다.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평형대인 70㎡와 84㎡의 중소형으로 구성돼 남다른 공간특화는 물론 풍부한 일조권과 전망을 확보하고 워크인 드레스룸과 붙박이장, 현관수납장 등 집안 구석구석 수납공간을 최대화하고 죽는 공간(Dead space)을 최소화했다.

70㎡ 타입에도 디귿자 주방설계를 도입했고 84㎡에는 수도권 지역에서 호평받은 바 있는 수납방, 키즈룸, 펜트리 등으로 활용 가능한 알파룸으로 방이 4개까지 늘어날 수 있어 소비자 맞춤형 업그레이드한 평면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 학습관에서 조선에듀케이션 프로그램을 적용한 교육특화를 선보여 다른 아파트와는 달리 교육특구를 주된 컨셉으로 내세웠다.

이는 반도 유보라 아이비파크가 위치한 A19블록은 단지 바로 앞에 초·중학교가 있고 계명대와 경북대 대학원, 국립대구과학관 등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교육에 관심이 높은 대구 맹모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서다.

또 신도시 강자로 소문난 반도건설이 대구 테크노폴리스에서도 4Bay-4Room과 알파룸 제공 등 공간만족 설계적용해 평면 강자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줄 계획이다. 여기에 반도건설은 동탄2신도시에서 많은 호응을 받은`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대구테크노폴리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도 적용한다.

이어 단지 내의 어린이집에 조선에듀케이션이 위탁운영하는`조선에듀 키즈스쿨`을 통해 영유아 교육을 진행하고 명문대 출신 학생을 중심으로 초·중학생을 위해`자기주도학습 멘토링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8일 오픈하는 모델하우스는 대구 달서구 대곡동 대구 수목원 입구 부근에 있고 오픈 3일간 현풍에서 모델하우스구간, 지하철 1호선 대곡역과 모델하우스구간에서 셔틀버스 3대를 운행하게 된다.

이후 3일간 오후 3시에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자전거, 스킨세트 등의 경품행사와 함께 오픈 3일간 선착순 입장고객 300명에게 라면 1묶음을 지급한다.

반도건설 김정호팀장은 “대구 테크노폴리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대한민국 최대 신도시인 동탄2신도시 분양에서 높이 평가 받은 전문교육기관인 조선에듀케이션 교육시스템과 협업해 새로운 `교육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전국에서 학구열로 유명한 대구지역에 맞게 벌써부터 교육아파트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문의 1599-3833.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