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군위학사·생활관 입사생 모집

김대호기자
등록일 2013-01-07 00:20 게재일 2013-01-07 9면
스크랩버튼
【군위】 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가 서울 군위학사와 경북대, 영남대, 대구대, 계명대등에 향토생활관을 운영해 지역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어 학생들의 학업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 학부모와 주민들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장욱)는 군위출신 수도권 학생들을 위해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서울 군위학사에 올해 입사생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7일부터 2월 8일까지 선발인원은 남·여 32명이다. 수도권 소재 대학 입학생 또는 재학생으로 입사생 선발은 공고일 현재 보호자가 군위군에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있어야 한다.

선발기준 1순위는 군위에서 초·중·고등학교를 졸업 한 학생, 2순위는 군위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 한 학생 등 총 7순위까지 정해놓고 있다. 입사 희망 학생은 2월 8일까지 입사원서, 재학증명서(합격증명서), 초·중·고 졸업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의 구비서류를 갖추고 군청 기획감사실 또는 해당 읍면사무소에 신청하면 된다.

한편 군위군은 경북대, 영남대, 대구대, 계명대`군위군 향토생활관`에 대한 입사생도 7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입사인원은 대학별 각 30명으로 군위 관내 초·중·고를 졸업하고 현재 본인 또는 학부모가 군위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신청접수는 읍면 사무소에 직접해야 한다.

문의는 군위군청 기획감사실 (380-6056) 또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대호기자 dhkim@kbmaeil.com

남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