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한국 폴리텍대학 영주캠퍼스, 경영전략회의

김세동기자
등록일 2012-08-20 21:20 게재일 2012-08-20 10면
스크랩버튼
【영주】 한국 폴리텍대학 영주캠퍼스는 최근 한국 폴리텍VI대학 이경숙 학장 및 지역대학장, 3처 1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전략회의가 개최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교직원 간담회, 학교순시, 현황점검 및 토론, 주요 현황사항 전달 등이 이뤄졌다.

대학의 발전적 경영전략을 주제로 열린 토론에서는 경영전략회의 핵심내용에 대한 세부 추진계획과 효율적인 실천방안을 모색하고 주요 현안에 적극적인 대처로 한국 폴리텍대학이 공공직업교육기관으로 중심적 역할을 수행을 해 나가는데 역점을 둔 운영방안에 대한 집중적 토론이 이어졌다.

한국 폴리텍VI대학 이경숙 학장은 “경영은 한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니라 직원 개개인이 맡은 업무에 전문성을 확보하고 역량을 강화하며 경영철학을 갖고 움직이는 것이 한국 폴리텍대학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이 된다”며 “선제적 업무처리로 효율성과 효과성을 극대화해 2012년 경영목표를 달성하자”고 당부했다.

한국 폴리텍VI대학은 이번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대학 간, 부서 간 상호이해와 협력 강화로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적극적인 사고와 능동적인 행동으로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과거의 성공방식과 한계를 뛰어넘어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가치와 기회를 찾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김세동기자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