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상주 국민체육센터 여름방학 수영특강

곽인규기자
등록일 2011-07-21 20:36 게재일 2011-07-21 9면
스크랩버튼
상주 국민체육센터에서 여름방학 수영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상주】 상주시 복용동에 있는 국민체육센터가 여름방학을 맞아 방학특강 수영교실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수영교실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수영과 친숙해 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방학 중 건전한 여가선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체육센터 관계자는 밝혔다.

방학특강 수영교실은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지난 19일부터 한 달간 운영되며 시간대별로는 오전 11시30분과 오후 3시, 2개 반으로 편성했다.

수영교실에서는 당초 각 반별로 20명씩을 모집할 계획이었으나 신청자가 밀려 접수당일 마감이 되자 학부모와 학생들의 요청이 쇄도했고 이에 따라 체육센터는 5명을 더 늘려 이틀째 모집정원을 모두 채웠다

조병두 상주시 문화체육과장은 “수영교실에 대한 시민들의 호응도가 높은 만큼 겨울방학에는 1개반을 더 증설해 운영할 방침”이라며 “앞으로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조금도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주시 국민체육센터는 수영장과 헬스장, 체육관을 비롯해 야외에는 축구장, 테니스장, 농구장, 게이트볼장 등 종합 생활체육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지난 2009년 11월 개관 이후 일일 평균 600여 명의 시민과 생활체육인들이 찾고 있는 지역 명소로 발돋움하고 있다.

/곽인규기자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