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신규가입 기업회원<BR> 항공료 할인쿠폰 증정
제주항공은 16일 그동안 가격 경쟁력으로 여행수요 공략에 집중했지만, 앞으로 비즈니스 수요를 겨냥해 목표·충성고객을 넓히기 위한`할인에 할인 더한` 기업우대서비스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은 `할인에 할인을 더해주는` 기업우대서비스와 `자유롭게 쓰고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멤버십 제도 `리프레시 포인트`를 앞세워 상용고객, 즉 단골손님 모시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했다.
이번 마케팅은 가격과 브랜드 선호도 등 기본적인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미래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확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기업우대서비스 도입 1년 만에 가장 큰 규모의 기관을 유치한 제주항공은 서비스에 가입하는 기업과 공공기관 확대를 위한 특별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7월14일까지 새로 기업우대서비스에 가입하는 기업회원 모두에게 오는 7월23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내선 1만원, 국제선 3만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국내선 왕복 10만원이상, 국제선 왕복 20만원이상 항공권을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기업우대서비스는 공공기관, 정당, 협회 및 단체 등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1인이상 일반기업체면 가입할 수 있고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를 통해 해당기업의 임직원 외에 가족도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 가능하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