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기 2년… 18일까지 신청 접수

(재)포항문화재단이 오는 18일까지 포항시의 문화예술 진흥과 발전을 선도해 나갈 대표이사와 비상임 감사 등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

공개 모집 인원은 대표이사 1명과 비상임 감사 1명 총 2명이며, 임원의 임기는 선임일로부터 2년이다.

초대 대표이사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새롭게 공개모집해 선임되는 대표이사는 포항문화재단을 이끌어갈 핵심리더로서, 재단의 다양한 사업에 관한 사항과 문화예술진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재단의 재정·사무·인사·복무·홍보 등 소속직원의 모든 업무를 총괄한다.

또한, 포항문화재단의 재산상황 및 회계감사, 재단의 운영과 제반업무에 대한 감사의 직무를 부여받게 되는 비상임 감사는 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자격증 소지자로서 조직운영 및 경영에 대한 감사 능력을 겸비하고 청렴성과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이 있는 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포항문화재단 임원 공개모집 지원서 등 서류제출은 18일까지 포항문화재단 경영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bomb8426@phcf.or.kr), 등기우편(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850 포항문화예술회관 1층 포항문화재단 경영지원팀)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대표이사는 서류 및 면접 심사, 비상임 감사는 서류심사를 통해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영지원팀(054-289-7811)으로 문의하거나 포항시청 및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