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금복주는 ‘맛있는참’을 리뉴얼 한 ‘New 참’<사진>을 18일 출시한다.

‘New 참’은 새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소주 제품으로 자연소재 첨가물과 한층 더 강화된 아스파라긴을 함유했다.

특히, 소주의 깨끗한 순도를 높이고자 야자나무 숯 활성탄, 참나무 백화탄 등의 최첨단 여과·정제법으로 제조해 술 맛이 한층 더 부드럽고 깨끗하다.

또한, 자연 소재인 토마틴(Thaumatin)과 에리스리톨(Erythritol) 등을 첨가해 깨끗함과 청량감을 한층 더 높였다.

숙취해소에 좋은 아스파라긴을 기존 ‘맛있는참’ 보다 함유량을 높여 깨끗한 아침의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초미세 나노막 멀티 수(水)처리 공정을 통해 미네랄이 함유된 고순도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알코올 도수도를 16.9%로 해 현재 소주시장 트렌드에 맞췄다.

제품 디자인은 브랜드 네임인 ‘참’을 중앙에, ‘깨끗한 아침’이라는 슬로건을 세로로 배치해 시각적인 효과를 높였다.

여기에 깨끗한 물, 자연소재 첨가, 깨끗한 아침을 각각 청색, 초록색, 노란색으로 나타냄으로써 깨끗함과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이원철 금복주 대표이사는 “지난 한 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대구·경북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시작의 염원을 ‘New 참’에 담아 출시한다”고 말했다.

/심상선기자 antiphs@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