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이벤트 선봬
메리어트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이벤트 선봬
  • 김영태 기자
  • 등록일 2021.01.04 20:03
  • 게재일 2021.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예약 최대 15% 할인 혜택

대구 메리어트호텔(Daegu Marriott Hotel)은 오는 9일 본격적인 영업을 앞두고 애프터눈 티 세트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프닝 이벤트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대구 메리어트 어반 키친 또는 로비 라운지로 검색한 뒤 예약 사이트로 접속하면 된다.

어반 키친은 런치와 디너 기준으로 예약과 동시에 할인받을 수 있으며 애프터눈 티 세트도 같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 뷔페 레스토랑 어반 키친은 20년이 넘는 경력을 자랑하는 최상철 셰프가 이끈다.

최상철 셰프는 서울 3대 호텔 레스토랑 중 하나로 꼽히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에서 대구 메리어트 호텔로 합류했고 여러번의 내부 시식회를 통해 맛의 진수를 한층 끌어올렸다.

경북 고령 산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딸기로 만든 애프터눈 티는 크림치즈 무스를 곁들인 딸기 타르트와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 들어간 바삭한 슈, 아몬드 프랄린 크림과 달콤한 딸기를 샌드한 파리 브레스트로 이뤄져 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과 각 업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내외부 방역을 철저하게 진행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메이어트호텔 오픈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는 호텔의 공식적인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daegumarriott/)과 식음업장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daegumarriott_fb/)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김영태 기자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