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49층 초고층 주거복합단지
주거용 오피스텔 168실로 구성
4∼5일 이틀간 홈페이지서 접수

오는 4∼5일 이틀간 청약을 실시하는 ‘호반써밋 수성’ 조감도.
대구 수성구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이 오는 4일 본격적인 청약에 돌입한다.

지난달 30일 아파트 분양에 앞서 주거용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공개한 ‘호반써밋 수성’은 대구 수성구 두산동 85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49층 3개동 초고층 주거복합단지로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용 79㎡의 단일면적으로 168실로 구성된다.

청약일정은 오는 4∼5일 이틀간 ‘호반써밋 수성’ 홈페이지(http://hobansummit-ss.co.kr)에서 접수하고 오는 6일 견본주택(현장)에서 추첨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계약은 오는 7일이다.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은 청약조건, 대출 등 진입장벽을 낮춰 수성구 소형 아파트의 대안상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대구 수성구에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 평가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은 누구나 청약할 수 있고 주택보유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특히 주말 동안 견본주택 방문한 고객은 ‘호반써밋 수성’주거용 오피스텔을 관람 후 특화된 평면 설계와 호반써밋의 고급스러운 마감재 등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

‘호반써밋 수성’은 황금네거리 인근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가 밀집한 대표적인 부촌으로 도시철도 3호선 황금역 역세권으로 동대구로와 청수로, 신천대로가 인접해 편리한 교통 여건을 자랑한다.

또 들안길초, 경신고, 경북고, 대륜고, 정화여고, 대구과학고 등 수성구 명문학교들이 가까워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인 홈플러스가 위치하며 수성못, 들안길 먹거리타운, 수성아트피아, 대구어린이회관 등도 가까이에 있어 쇼핑, 문화, 여가까지 불편함이 없이 누릴 수 있다.

대구에 첫선을 보이는 호반써밋 브랜드 단지로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은 설계에도 공을 들였다.

호반써밋 수성의 오피스텔은 49층 스카이라인,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주거특화 평면설계, 아파트와 분리된 주차 공간, 오피스텔 전용 피트니스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호반써밋 수성’ 주거용 오피스텔 견본주택은 수성구 범어동 1번지에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견본주택 방문은 사전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