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품아’ 입지에 사통팔달 교통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주목
‘초품아’ 입지에 사통팔달 교통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주목
  • 김영태기자
  • 등록일 2020.10.28 18:43
  • 게재일 2020.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영건설, 30일 분양 돌입
선호도 높은 전용 59∼84㎡
중소형 860가구 대단지
초등 연결 보행자 전용 출입구
엘리베이터도 설치할 예정
30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하는 태영건설의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투시도. /태영건설 제공
태영건설이 동구 신암동 451-1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이 오는 30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분양은 지난 9월 22일부터 대구 전 지역에 전매규제가 실시된 후 수성구를 제외한 첫 분양으로서 앞으로 대구 분양시장의 분위기를 읽을 수 있는 잣대로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단지는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84㎡ 중소형 860가구 대단지로 전용 59㎡ 191가구, 74㎡A 186가구, 74㎡B 55가구, 84㎡A 312가구, 84㎡B 116가구로 구성된다.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은 1호선 신천역을 도보로 누릴 수 있으며 KTX·SRT 동대구역이 가까워 도시철도와 광역철도의 멀티역세권을 자랑한다.

신천대로와 동로를 비롯한 사통팔달 도로망을 갖추고 신세계백화점, 현대아울렛, 중앙로 롯데백화점이 가까운 몰세권으로 원도심의 풍부한 인프라도 가까이서 편하게 누릴 수 있다.

쾌적하게 정비된 단지 인근 신천 수변공원의 그린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수성구의 수준 높은 학원가도 비교적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지역 실수요자의 관심을 끄는 이유는 초품아 프리미엄이라는 점이다.

바로 옆에 동신초가 위치해 큰길을 건너지 않고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며 더 빠르고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 초등학교와 연결되는 보행자 전용 출입구와 엘리베이터도 설치할 예정이다.

전매규제로 단기 시세차익을 노린 투기수요가 빠지고 실수요자에게 기회가 돌아갈 것으로 예상하면서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은 실수요자의 요구에 맞춘 특별한 커뮤니티를 선보인다.

풀사이즈의 농구코트를 갖춘 실내체육관과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등의 건강 커뮤니티는 물론 야외놀이터와 연계된 별동 어린이집, 아이와 엄마가 함께 즐기는 실내놀이터 플레이클럽과 맘스카페가 마련된다.

단지 디자인도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단지로 쾌적한 환경은 물론이고 보행자의 안전까지 확보했다.

각 세대에는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 유입을 방지하는 현관 에어클리닝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쾌적한 주거공간을 연출하며 맞통풍 구조의 4베이4룸 평면을 일부 세대에 적용했다. 집 안의 다양한 기능을 음성으로 제어하는 음성인식 월패드 ‘하이 데시앙’도 적용된다.

아파트 견본주택은 동구 신암동 219-4번지에 있으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견본주택 공개관람은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김영태기자 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