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특집, '1박 2일' 멤버들, 19일 독도를 찾는다
울릉도 특집, '1박 2일' 멤버들, 19일 독도를 찾는다
  • 김두한 기자
  • 등록일 2020.07.16 18:00
  • 게재일 2020.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울릉도해상 공암과 송곳산 /KBS2 TV화면캠쳐
아름다운 울릉도해상 공암과 송곳산 /KBS2 TV화면캡쳐

오는 19일 KBS 2TV 일요 예능 '1박 2일 시즌 4' (이하 '1박 2일')에서 멤버들이 7080가수 이장희가 사는 울릉천국과 울릉군 독도를 찾는 것이 방영된다.

이들은 이에 앞서 지난 12일 1박2일 멤버들이 독도 새우를 먹고자 게임을 펼치면서 독도새우가 다시 화제가 됐다. 울릉도 독도 새우는 지난 2017년 11월 트럼프 미 대통령의 청와대 만찬상에 오른 후 화재를 낳았다.

'1박 2일 맴버들이 저녁 식사 복불복으로 독도 새우와 해물 라면을 걸고 멤버들이 고군분투하는 것이 방영됐다. 앞서 울릉도 특집으로 위시 리스트를 하나씩 집어 즐기며 힐링 코스를 만끽했다.

1박2일 해상관광팀이 배를 타고 울릉도의 아름다운 해안을 돌고 있다 /KBS2 TV화면캡쳐
1박2일 해상탐방팀이 배를 타고 울릉도의 아름다운 해안을 돌고 있다 /KBS2 TV화면캡쳐

배를 타고 울릉도 섬 일주 팀과 미국 CNN이 극찬하고 강호동이 구성원일 때 1박 2일에서 방영됐던 울릉도 도동항 좌안 해안 산책로 팀, 우리나라 사진작가들이 10대 비경으로 선정한 태하 향목 전망대 팀으로 진행됐다.

아름다운 동해 바다와 함께 주상절리 공암과 삼선암, 바다에서 바라보는 송곳산 등 울릉도의 아름다운 해안이 소개됐고 울릉도관문 도동항 좌안 해안선과 모노레일, 태하 향목 해안 등 울릉도의 자연경관이 소개됐다.

1박2일 멤버들은 "오늘 너무 하고 싶은 것을 즐기면서 놀러만 다닌 것 같아 찔릴 정도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저녁 식사 복불복 또한 멤버들이 앞서 위시 리스트에 추가했던 독도 새우를 걸고 진행됐다.

1박 2일 멤버들이 자신이 하고 싶은 코스를 정하고 있다 /KBS2 TV화면캡쳐

오는 19일에는 7080 가수 그건 너의 주인공 이장희 씨가 사는 울릉천국과 이장희가 공연하는 150석 규모의 울릉천국아트센터에서 이장희 공연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독도에 들어가 독도의 아름다움과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를 소개하며 독도사랑과 독도수호 의지를 다지는 것이 방영될 예정이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김두한 기자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