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모든 은행거래 가능한 오픈뱅킹 서비스
대구은행, 모든 은행거래 가능한 오픈뱅킹 서비스
  • 이곤영기자
  • 등록일 2019.11.27 19:00
  • 게재일 2019.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은 오는 29일부터 IM뱅크 앱을 통해 하나의 앱으로 모든 은행 거래가 가능한 오픈뱅킹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IM뱅크 앱으로 오픈뱅킹 서비스 타행 계좌 등록을 하면 타행 계좌 잔액조회, 거래내역 조회, 이체가 모두 가능해진다.

타행 여러 계좌에서 한 번에 자금을 가져오는 ‘오픈뱅킹 금액 모으기’기능과 ‘이체 메뉴에서 출금계좌를 타행 계좌와 DGB대구은행 계좌를 함께 보여주는 기능’은 IM뱅크 앱으로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큰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 오픈뱅킹 서비스 실시 이후 카드대금 선결제, 대출금 상환, 이자납부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IM뱅크는 지난 9월 대대적인 개편을 마치고 퀵 인증, 자동로그인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서비스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를 이용한 오픈뱅킹 서비스 실시로 DGB대구은행 고객들은 한층 더 편리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대구은행은 오픈뱅킹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DGB대구은행 오픈 뱅킹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뱅킹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IM뱅크 머니가 500원에서 최대 55만원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오픈뱅킹 서비스 가입 후 타행계좌에서 당행으로 5만원 이상 이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11과 에어팟 프로 세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오픈뱅킹 서비스 가입 후 금융 상품가입 고객에게는 최신 휴대폰, 샤롯데 영화예매권,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당첨의 기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이곤영기자 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