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데이타베이스(대표 최대룡) 임직원들이 연말 바자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 400만 원을 대구 수성구 고산2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기탁식은 지난달 29일 고산2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행복나눔곳간’ 사업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의 식생활 지원과 생활 안정에 사용될 예정이다.
㈜YH데이타베이스는 2019년 고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약을 체결한 이후 매년 임직원 참여형 바자회와 모금 활동을 통해 수익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이번 기탁액을 포함해 누적 기부금은 총 1508만 원을 넘어섰다.
김경란 고산2동장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바자회 수익을 지역사회에 꾸준히 나눠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가정에 신속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YH데이타베이스 임직원들은 “이번 바자회 수익금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004년 설립된 ㈜YH데이타베이스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정보화 서비스 구축을 주력으로 하는 IT 기업으로, 2019년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에 본사를 준공해 입주했으며 현재 125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