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HS화성이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는 15일 공개한다.
해당 단지는 수성구 만촌동에 있는 핵심 학군 지역으로 이번 사이버 모델하우스 (https://eddium-parkdream.com)를 통해 입지, 배치, 환경, 평면구성 등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개 후 오는 18일부터 본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9층, 총 54세대 규모로 조성 되며, 전 세대 전용 84㎡ 단일 평형으로 4베이·4룸 구조이다.
특히, 만촌동에 입주 예정 물량이 전혀 없는 상황에서,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은 향후 지역 내 신축 희소성과 프리미엄 형성 가능성을 동시에 갖춘 단지로 평가된다.
또 정부의 DSR 3단계 확대 시행, 6·27 대책 등으로 수도권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는 규제 비적용 지역으로서 외부 투자 수요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해당 단지는 교육환경이 지역 내 최고 선호 지역으로 단지 인근에는 대청초, 소선여중을 비롯해 대륜중·고 등이 위치해 있고, 서울 대치동·목동과 함께 전국 3대 학원가로 꼽히는 범어동 학원가 생활권을 이용할 수 있어, 내신제도 개편에 따른 학군 선호 수요에 적극 대응하는 입지적 경쟁력을 갖췄다.
분양조건은 실수요자와 투자자를 모두 고려한 중도금 무이자, 1차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 전매제한 미적용 등의 조건은 초기 부담을 낮추면서도 유연한 자금 운용이 가능한 분양 조건으로 설계됐다.
HS화성 조진호 분양소장은 “만촌파크드림에디움은 수성구 내에서도 실거주 및 자산가치 모두를 고려할 수 있는 전략적인 분양 단지”라며 “신규 공급 희소성과 학군, 교통, 생활환경의 삼박자를 갖춘 입지에 정교한 평면설계를 더한 만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 목적의 수요자에게도 주목받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