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울진 왕피천공원, 5월 한달 어린이 특별 할인 이벤트

박윤식 기자
등록일 2025-04-27 11:13 게재일 2025-04-28 10면
스크랩버튼
어린이날 무료관람·2,025마리 나비날리기 등 특별 이벤트 마련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울진군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울진군은 5월 한 달 동안 왕피천공원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할인 행사를 마련해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공원 내 안전체험관, 곤충여행관, 케이블카, 아쿠아리움 등 모든 시설을 무료로 개방한다. 왕피천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에서는 룰렛 추첨 이벤트, 수중 퀴즈쇼, 수달 먹이주기 퍼포먼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올해 어린이날에는 2025년을 기념해 2,025마리의 나비를 하늘로 날려 보내는 특별 행사가 예정돼 있다. 왕피천공원을 수놓을 수천 마리 나비의 군무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5월 한 달 동안 만 65세 이상 어르신과 동반 5인까지는 왕피천공원 모든 시설 이용 시 20% 특별할인이 적용된다. 세대가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을 지원하기 위한 조치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왕피천공원을 찾는 모든 분들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정성을 다했다”며 “왕피천공원이 가족과 함께 웃고 쉬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윤식기자 newsyd@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