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울진군연합회 회장단 이ㆍ취임식

장인설기자
등록일 2025-02-11 14:42 게재일 2025-02-12
스크랩버튼
한국후계농업 경영인 울진군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장면. /후계농업경영인 울진연합회 제공
한국후계농업 경영인 울진군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장면. /후계농업경영인 울진연합회 제공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울진군연합회는 10일 울진군농업기술센터에서 제27대 나성훈 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감사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손병복 울진군수와 군의장, 군의원, 경북도의원, 농업인단체 회장 및 후계농업경영인 울진군연합회 역대 회장, 도연합회 및 시군회장, 농협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이임하는 문성덕 회장의 공로를 격려하고 신임 회장단에게는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울진군연합회는 지역 농정 개혁과 농업인 권익 보호, 농업 경영기술 전수 사업 등을 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해 8월 제17회 경북도 후계농업경영인 대회를 울진에 유치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치러냈다.

나성훈 신임 회장은 “회원들의 단합과 화합을 우선으로 해 회원님들과 함께, 울진농업대전환의 성공에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하고, 잘사는 농촌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손병복 울진군수는“농촌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울진 농업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 한국후계농업경연인 울진군연합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한국후계농업경영인들이 울진농업대전환의 기둥 역할을 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장인설기자 jang3338@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