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여행이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여행이다. 보고도 믿기지 않은 럭셔리 끝판 왕"
오는 26일 오후 7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 예능 프로그램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언급한 예찬이다.
호화로운 여행기와 함께, 곽튜브의 유쾌한 매력이 가득한 여행담이어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헬기를 타고 하늘에서 본 울릉도 여행을 비롯 초호화 리조트 풀빌라 등 곽튜브와 그의 파트너들이 웃음과 감동을 담아 펼칠 이번 울릉도 여행기는 상상 그 이상의 울릉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을 통해 지금까지의 울릉도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앞둬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인기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2’(이하 ‘지구마불 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 우승자인 곽튜브의 특별한 우승 여행기를 담고 있다.
최근 하늘에서 본 울릉도 해산물 등 초호화 여행을 한 ‘지구마불 우승여행’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쏟아지는 상황이다.
곽튜브는 이번에 그의 여행 파트너로 활약했던 god의 박준형, 배우 강기영과 다시 만나 울릉도를 배경으로 한 호화로운 우승 여행을 떠난다. 세 사람의보여 줄 찰떡 호흡은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
티저는 '보고도 믿기지 않는 럭셔리 끝판왕'과 '꿈꾸는 대로 이뤄지는 우승 여행'이라는 문구로 여행의 출발을 알리며, 곽튜브가 만끽하는 진귀한 여행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힌트를 제공한다.
초호화 리조트 풀 패키지에서 시작한 여행은 울릉도의 독특한 먹거리와 산해진미, 감성 가득한 보트 투어까지…. 곽튜브의 여정은 그야말로 화려함 그 자체다.
영상 속에서 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으로 이뤄진 ‘곽쭌영’ 트리오의 반응 또한 눈길을 끈다. “우승 여행에 압도당했어”, “대한민국에서 할 수 있는 여행 중 최고를 한 거 아니냐?”, “정말 최고의 우승 상품이네요.” 등의 감탄사는 이번 여행의 즐거움과 만족도를 짐작하게 한다.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을 통해 첫 공개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보기 드문 호화로운 여행에다 곽튜브의 유쾌한 매력 등이 가득한 여행담에 거는 울릉군민들의 기대 또한 크다. 시청자의 반응이 뜨거우면 바로 울릉관광경기와 직결되기 때문이어서 설렘으로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곽튜브와 그의 파트너들은 초호화 끝판 울릉여행에서 과연 어떻게 그림을 펼칠까. 그리고 이 여행기에서 어떤 웃음과 감동을 전할까. 시청자들의 궁금증 또한 양껏 커지고 있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