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예천읍 상설시장, 맥주페스티벌 개최

정안진기자
등록일 2024-09-05 08:47 게재일 2024-09-06 11면
스크랩버튼
예천읍 상설시장 맥주 페스티벌 포스터. /예천군제공
예천읍 상설시장 맥주 페스티벌 포스터. /예천군제공

추석연휴를 앞두고  ‘맥주페스티벌’이 예천읍 상설시장에서 열린다.

맥주페스티벌은 6일 오후 1시 시작해 저녁 9시까지 펼쳐지며, 시원한 맥주와 다양한 안주에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공연으로 시장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행사 당일 예천읍 상설시장 내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냉장고, TV, 세탁기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계획이다. 당일 1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는 맥주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도 준비돼 있다. 이날 오후 6시부터 맥주 무료 나눔 행사와 맥주 브랜드 맞추기, 맥주병 큰소리로 따기, 맥주 빨리 마시기 등 유쾌한 게임, 관객 노래자랑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채서윤, 황태자, 채희삼, 미아 가수의 신명 나는 무대가 행사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근 (사)예천읍상설시장 번영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상설시장을 찾아 함께 어울리는 공간으로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전국 공동마케팅 사업인 ‘2024년 동행축제’의 하나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지역주민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상설시장에 열기를 더하는 계기가 되고 그 화력이 계속 이어져 지역 활성화와 경제 발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정안진기자 ajjung@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