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문경시 아동에 후원금 2억5천만원 전달

강남진기자
등록일 2023-04-27 20:08 게재일 2023-04-28 13면
스크랩버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문경후원회<br/>“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동 위해<br/>책임감 갖고 더욱 열심히 활동”
신현국 문경시장(가운데), 박정숙(왼쪽)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장, 전현수 문경후원회장이 2억 5천만원 약정 후원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문경시 제공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와 어린이재단 문경후원회(회장 전현수)는 4월 27일 문경시청을 찾아 지역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약정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박정숙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장, 전현수 문경후원회장과 운영위원 7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동에게 약정 후원금 2억 5천만 원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어린이재단 문경후원회는 지역 내 취약계층에 놓인 아동을 돕겠다는 신념으로 2014년에 창립했으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와 함께 지역 내 아동 사례 발굴, 아동 옹호 캠페인, 옐로카펫 설치 사업, 장학금 지원사업, 산타원정대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문경지역 내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전현수 문경후원회장은“문경시에 있는 아동을 지원하기로 약속한 만큼 문경후원회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며“지역 내 아동을 돕는 일이라면 선뜻 마음을 모아주는 어린이재단 관계자와 문경후원회 운영위원에게 깊은 감사의 의미를 전한다”고 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하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자 및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어려운 아동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 문경시 아동복지 증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 했다.

문경/강남진기자75kangnj@kbmaeil.com

사람들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