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울릉도서 윤석열 후보지지 호소…국민의 힘 김병욱 국회의원

김두한 기자
등록일 2022-03-02 19:08 게재일 2022-03-02
스크랩버튼

국민의 힘 김병욱(포항시 남구·울릉군)국회의원이 정당 국회의원으로는 처음으로 2일 울릉크루즈 편으로 울릉도를 방문 윤석열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7시 30분쯤 울릉도에 도착 간이 유세 차량을 이용 선거운동원과 울릉군 선출직 도의원·군의원들과 함께 윤석열 후보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오전 9시 울릉도에 어르신들이 모이는 장소를 방문 윤석열 지지를 호소하고 반드시 정권교체를 통해 대한민국의 국격을 바로 세우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또한, 윤석열후보는 울릉공항 조기완공, 일주도로 3단계 공사 조기착공, 의료원 의사 확충 및 의료헬기 도입 등 울릉도를 위한 공약을 약속했다고 했다.

김 의원은 유세차에 올라타고 “무능, 위선, 부도덕, 내로남불 정권을 심판해야 한다.”라며 “전국 곳곳의 국민이 정권교체를 원하고 있다.”라고 호소했다.

김 의원은 저동항과 농업기술센터 등을 방문해 농·어업종사자들과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남양, 통구미, 사동 등을 누비며 지역주민들을 만나 정권교체의 당위성을 알렸다.

또한, 포항에서 제작해온 사전 투표독려 피켓 ‘윤석열이 사전투표 원한다’, ‘윤석열도 첫날에 사전투표 한다’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사전투표를 독려하는 유세도 펼쳤다.

김 의원은 “부정선거 때문에 사전투표를 하지 말라고 하는 분들이 있는데 투표함의 철저한 관리(CCTV설치)를 통해 부정선거를 막을 수 있다. 우체국 믿지 못한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며 사전 투표를 독려했다.

특히 눈 덮인 나리분지에서 같은 당 도의원, 군의원, 당직자와 함께 깨끗한 공명선거를 의미로 눈 밭에서 윤석열후보도 사전투표한다며 윤석열후보지지호소와 사전투표 독려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했다.

김 의원은 “울릉군민들의 절실한 정권교체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압도적 지지를 기반으로 역대 최다 투표율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김 의원과 운동원 일행들은 울릉도 당일 선거유세 일정을 마치고 이날 오후 2시 썬라이즈호 편으로 울릉도를 떠나는 강행군을 했다.

/김두한기자 kimd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