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2020년 신년교례회가 3일 김병수 울릉군수를 비롯해 울릉군 내 각급 기관단체장 및 지역 어르신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릉한마음회관에서 개최됐다,
울릉청년회의소(회장 송동광) 주관, 울릉군이 후원한 울릉군신년교례회는 김병수울릉군수, 정성환의장, 남진복 도의원, 임상우경찰서장, 김종대 NH농협은행 울릉군지부장, 정종학농협장 등 각급기관단체 및 사회단체장과 많은 지역인사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참석한 기관단체장 및 지역인사 상호 간 새해 인사, 울릉청년회의소 회원들의 인사, 송동광 회장, 김병수 군수, 정성환 의장, 남진복 도의원의 신년 인사, 임상우 서장 건배제의, 참석자 간의 덕담으로 진행됐다.
김병수 군수는 새해인사로 "세계적인 친환경 생태관광섬을 향해 정진해 나가고 미래 울릉에 대비한 전략계획을 체계적으로 수립 · 실천하겠다"며“137년의 개척역사 속에 이뤄낸 오늘날 문화적 토대위에 더욱 영광스럽고 자랑스러운 새 역사를 함께 써 내려 가자”고 말했다.
정성환 의장은 “‘현장에 가서 직접 보고 살펴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겠다. 누구나, 언제든지 문을 두드릴 수 있는 열린 의회 상을 실현하고 군민의 목소리가 의정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울릉군신년교례회는 새해를 맞아 울릉군과 각급기관단체와 상호 소통과 군민의 화합, 발전을 위해 울릉청년회의소가 주관하고 울릉군이 후원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