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은 19일 대학생 마케터인 `조이버` 1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에 따르면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할 대학생 마케터인 `조이버(Joyber)` 13기 15명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획과 제작(영상촬영 및 편집) 등 2개 부분이며 지원자격은 △항공산업과 여행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자는 기획분야의 경우 주어진 주제 가운데 1개를 선택해 자신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내용을 게시한 후 해당 URL을 제주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funjejuair)에 게재하면 된다.
지원주제는 △제주항공이 참여하고 있는 세계 최대 LCC 동맹체 `밸류 얼라이언스`와 일본노선 재탑승 유도를 위한 `일본 패스 스탬프` 활용 노선 홍보방안 △리프레시 포인트 홍보 및 활성화 방안 등이다.
제작분야는 자신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된다. 지원기간은 오는 20~29일까지이며 오는 30일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1차 합격자를 발표한 후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제주항공 조이버 13기로 활동하면 기간에 소정의 활동비와 제주항공의 국내외 취항도시를 다녀올 수 있는 국내선과 국제선 왕복항공권 등을 제공한다.조이버는 제주항공 취항도시의 여행경험을 소재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알리는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