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대구 롯데百 16일까지 `코스메틱 페어 대전`

전재용기자
등록일 2017-04-04 02:01 게재일 2017-04-04 11면
스크랩버튼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오는 16일까지 지하 1층 코스메틱매장에서 뷰티족을 위한 `코스메틱 페어 대전`을 연다.

코스메틱 페어 대전은 LG생활건강의 오휘(OHUI), 후(WHOO), 숨(SU:M), 빌리프(beilf) 브랜드와 연계한 LG그룹 코스메틱을 비롯해 각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며, 매장 방문 시 다양한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또, 스페셜 사은행사, 정품제품 추가증정, 특별 기획세트 등을 마련했으며, 주요 기획 상품은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3종 세트`, `왕후세트` 등이다.

오휘와 후의 제품을 구매한 후 신규 고객으로 가입하면 매장에서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오휘 립팔레트와 후 비첩 3종 스페셜 키드 등 행운의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 코스페틱 페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8종 키트와 스페셜 상품권 사은행사까지 추가로 증정하며, 빌리프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롯데상품권 증정, 오휘·후·숨 브랜드에서 20·40만원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관계자는 “피부 고민에 대한 일대일 전문 상담서비스를 사전 진행해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 및 무료샘플체험을 할 수 있다”며 “앞으로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소통하고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자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전재용기자

sport8820@kbmaeil.com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