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은 10일 본점 1층에서 다양한 뷰티&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뷰티 컨셉 스토어 `코스메피아(COSMEPIA)`를 오픈한다.
코스메피아는 대구백화점 본점 1층 60여 평 공간에 글로벌럭셔리 브랜드부터 K-뷰티 브랜드까지 엄선된 66여 개의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았다.
입점 브랜드는 SK-Ⅱ, 록시땅, 타조성아뷰티, 에스까다코스메틱, 지베르니, 밀키드레스, 카밀, 이노랩, 바이오더마, 아벤트, 라로슈포제, 유리아쥬, 그레이스콜, 우드버리, 아크웰, 아르데코, 후라이오일, 메디힐, SNP, 제이준, OPI, 무코타, 아미카, 닥터포헤어, 아보드, 아로마, 랑방향수, 불가리향수, 더툴랩 등이다. 특히, 코스메피아 오픈 기념으로 조성아뷰티에서 에코백을, 무코타 트리트먼트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며, 라라리즈 네일 제품 구매 시 네일스티커 1장을 선착순 200명에게 선물한다.
또, 스위스킨에서는 10일부터 12일까지 신규 회원카드를 만드는 고객에게 워터100씬 마스크 팩 1매 증정하는 등 방문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구백화점 박양석 패션 가정용품 팀장은 “이번에 오픈하는 코스메피아는 내 안의 작은 사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2017년 소비자 트렌드에 부합하는 뷰티 체험형 편집샵으로 여자들의 놀이터와 같은 공간으로 만들어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메피아는 코스메틱(Cosmetic)과 유토피아(Utopia)의 합성어로 온·오프라인에서 인기있는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구입 할 수 있는 체험형 뷰티 편집샵이다.
/전재용기자
sport8820@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