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를 잡으려면 울릉도로 가야 합니다.
울릉도 근해에는 싱싱하고 펄떡펄떡 뛰는 오징어가 줄줄이 올라오기 때문입니다.
산삼을 캐려면 심신산골로 가야 합니다.
아무도 밟아보지 않은 깊은 숲 속 그곳에 오직 외롭게 가만히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몸의 때를 씻으려면 목욕탕으로 가야 합니다.
뜨거운 물 속에 오랫동안 몸을 담가야만 깨끗한 피부로 씻음 받기 때문입니다.
인생의 구원을 받으려면 주 예수께로 달려가야 합니다.
십자가 위에서 흘리신 그분의 피가 아니고서는 천하 인간에 죄 용서함을 받을 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그분은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죽으셨습니다.
우리의 죄 값을 다 치르시고 3일 만에 부활하셨습니다.
팔을 활짝 벌리고 기다리고 계십니다.
그분의 품에 안기는 자는 새로운 영적 생명을 얻습니다.
당신이 예수님을 믿으면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한복음 1장 12절) 모든 죄를 용서받습니다.
“내가 네 허물을 빽빽한 구름의 사라짐같이 네 죄를 안개의 사라짐같이 도말하였으니 너는 내게로 돌아오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음이니라”(사사기 44장 22절)
영원한 생명(영생)을 얻습니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요한복음 5장 24절)
하늘나라에 들어갑니다.
“또 저가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계시록 22장 1~2절)
무엇이든지 구하면 응답 받습니다.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요한복음 15장 7절)
수많은 사람들이 주 예수를 만나 말할 수 없는 기쁨과 평안과 소망을 누리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당신이 예수를 믿으면 지금까지 누리지 못했던 놀란 것을 체험하게 됩니다”(요한복음 10장 10절)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 품으로 돌아오십시오.
참 생명의 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는 이 길밖에 없습니다.
사람은 팔자대로 사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기 위해 오직 준비하며 사는 것입니다.
기회는 지금뿐인지도 모릅니다.
이 기회를 어떻게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