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여행사, 여행상품 할인판매<BR>내달까지 묵호항·강릉항서 출발
【울릉】 꽃샘 추위가 지나고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고 있다. 봄 눈 속에서 자라는 봄나물을 캐며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울릉도 체험 여행이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 울릉도 전문여행사 아라 여행사는 오는 4월 30일까지 숙박과 교통비 등이 포함된 울릉도 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묵호항 여객선터미널과 강릉 항 여객선터미널에서 출발하는 2박3일 울릉도 여행 패키지로 쾌속 여객선으로 울릉도까지 3시간에 주파하는 울릉도 배편과 울릉도 일주도로관광이 포함돼 있다.
울릉도 여행 기간 내 식사 4회와 울릉도 숙박(모텔 4인 1실 기준)까지 포함, 할인가 22만 9천 원에 제공되고 있다. 숙소를 팬션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배편 예약과 자유여행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서울과 경인지역에서 매일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3만 원에 제공, 패키지 이용객의 편의를 더하고 있다. 4월 말까지는 울릉도 관광 비수기로 편안하게 울릉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높은 산에는 아직 많은 눈이 쌓여 있고 그 속에서 솟아나는 각종 산나물이 관광객들을 유혹한다.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ra-tour.com)나 전화(033-534-2626)로 문의하면 된다.
/김두한기자 kimdh@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