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구FC 출정식` 성료
대구FC는 지난 9일 오후 7시 라테라스 웨딩에서 `2016 대구FC 출정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출정식에는 권영진 대구시장, 이동희 대구시의회 의장, 진영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엔젤클럽, 서포터즈, 시민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중창단 공연, 감사패 전달, 영상 상영 및 출사표 발표, 유니폼 공개, 엔젤클럽 출범식 순으로 이어졌다.
이영진 감독은 출사표를 통해 “바쁘신 가운데 출정식에 함께 해주신 권영진 대구시장님과 엔젤클럽, 서포터즈, 시민 여러분께 선수단을 대표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2016년 꼭 승격이라는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올 시즌 주장으로 선임된 박태홍 선수도 “우승컵을 꼭 들어올리겠다. 운동장에 많이 찾아주셔서 응원해 달라”고 인사했다.
대구는 이날 출정식에서 크레텍책임 최영수 회장을 대신해 참석한 최성용 크레텍웰딩 대표이사와 엔젤클럽 발기인 대영에코건설(주) 이호경 대표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메인스폰서인 대구은행의 박인규 행장에게 2016시즌 선수단과 권영진 대구시장, 조광래 대표이사, 이영진 감독의 친필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엔젤클럽도 이날 출범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후원릴레이를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50여 명의 엔젤클럽 회원들은 “1004명의 회원이 가입할 때 까지 후원릴레이를 이어가겠다”며 후원 확대를 위한 각오를 다졌다.
/김기태기자 kkt@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