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가을 집단장·산행 준비, 백화점에서 하세요

이곤영기자 @kbmaeil.com
등록일 2015-10-09 02:01 게재일 2015-10-09 11면
스크랩버튼
현대百 대구점, 홈스타일링 제안전<bR>동아백화점 9~18일 개점 5주년 행사

결실의 계절 가을, 지역 유통가들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놓고 고객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대구의 현대·동아백화점은 지난 7일부터 리빙페어, 스페이스로직, 원목가구전, 남여 정장 특가할인전 등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10월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9층 문화홀에서 나만의공간을 더욱 특별하게 꾸며줄 리빙페어 `Stylish Living 제안전` 리빙페어를 연다.

이번 페어에서는 다양한 리빙스타일에 맞춰 트렌디한 분야의 새로운 브랜드들을 제안하고 있다.

미국 친환경 무독성 페인트로 널리 알려진 `던에드워드`는 고객들이 원하는 색상을 현장에서 직접 제작해 판매하는 것 뿐만 아니라, 금~일요일까지 3일간 무료 DIY 클래스 및 셀프인테리어 페인팅 강좌를 사전 접수자들에 한해 진행한다.

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천연 매트리스 `코코맡(COCO-MAT)`과 감각적인 키친 퍼니쳐 `라고(LARGO)` 테이블과 의자를 대구 지역내에서는 최초로 선보이고 `스페이스로직`에서는 독일 기능성 아동가구 `몰(Moll)`의 아동 책상 및 의자, 세계 최초 모듈러 시스템 스위스 가구 `USM`은 모던한 오피스 가구 제품을 제안한다.

이밖에 호두나무로 제작된 원목가구 `블루레뇨`, 알칸타라 소재의 소파 `토레`, 편안한 수면을 도와 줄 `템퍼`, 고품격 소파 `다우닝` 등 많은 가구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리빙페어 기간 중에는 가구 200·300·500 만원 이상 구매 고객께 구매금액의 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침구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에이스 침대`에서는 이번 금~일요일 3일간 200·300·500만원 이상 구매 시 7.5% 특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 수성점, 강북점은 9일~18일까지 동아백화점 개점 5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각 매장에서는 브랜드 데이 행사를 통해 이월상품은 최대 70%, 가을 신상품은 최대 40% 이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강북점은 디자이너 브랜드 전상진 가을·겨울 시즌 창고 개방전 행사를 통해 신상품은 40%, 이월상품은 70% 이상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앳마크와 베스티벨리, 잉어 등 유명 여성의류 브랜드도 특가상품 제안전 행사를 통해 가을, 겨울 이월 상품을 50~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쇼핑점은 10월14일 행사 첫날 대형 기획전으로 행운의 럭키박스 행사를 오전 9시부터 진행하며,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상당의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영캐주얼 브랜드 에비수, Enc, 르샵 등의 브랜드에서는 가을 겨울 시즌 의류에 한해 최대 8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에스콰이어, 제니아by금강, 피에르가르뎅 등 제화, 피혁 브랜드에서도 30~50%까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곤영기자 @kbmaeil.com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