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예천활축제 인터넷 예매권 구매하세요

정안진기자
등록일 2015-09-02 02:01 게재일 2015-09-02 9면
스크랩버튼
활사냥체험 등 내달 14일까지 판매
【예천】 제2회 예천세계활축제가 유로 체험프로그램 예매에 나서는 등 본격 시동을 걸었다.

예천세계활축제추진위원회는 제2회 예천세계활축제를 홍보하고 체험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유료 체험프로그램의 `인터넷 예매권`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달 27일부터 오는 10월 14일까지 인터넷 판매를 실시한 활축제 체험예매권은 활사냥체험을 비롯한 국궁·양궁체험, 양궁서바이벌게임, 양궁골프게임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인터넷 쇼핑몰 `옥션`과 `G마켓`을 통해 `활축제`로 검색하면 예매권을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매는 현장구입가 보다 1~2천 원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축제 시 예약시간에 맞춰 체험 가능하므로 대기시간을 줄이는 효과도 있다.

유료 체험프로그램의 인터넷 예매가격은 활사냥체험(일반 8천원, 학생 5천원)을 비롯해 양궁서바이벌게임, 양궁골프게임, 국궁·양궁체험은 일반 4천원, 학생 3천 원이다.

축제관계자는 “유료 체험프로그램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면 2천 원에서 1만 원까지 농산물 교환권을 지급해 함께 개최되는 농산물대축제에서 판매되는 농산물과 교환할 수 있으니 인터넷 사전예매 기회를 많이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활축제는 지난해 축제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활사냥체험`은 물론 올해 새로 도입한 `양궁서바이벌게임`, `양궁골프게임`, `빌헬름텔 게임`을 비롯한 유료 체험프로그램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주전시관에서 상영되는 3D 애니메이션 `로빈훗`은 이번 축제의 킬러콘텐츠로서 체험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활 멀리 쏘기, 룰렛 활쏘기, 아동편사 등 다양한 무료 체험프로그램과 주제전시관, 외국인 활시연단, 무예24기 등 다양한 전시·공연으로 관람객을 맞는다.

/정안진기자 ajjung@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