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중섬로교회 11~13일<BR>이순창·김태영·이흥식 특강
포항중섬로교회(담임목사 석성환)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오후 7시30분 교회 본당에서 신년축복성회 3인3색 부흥회를 연다.
부흥회는 이순창 목사(서울 연신교회), 김태영 목사(부산 백양로교회), 이흥식 목사(대구 평산교회)가 강사로 나서 11, 12, 13일 차례로 강연을 한다.
이순창 목사는 영남신학대와 장신대학원을 졸업하고 서강대학원에서 상담심리학 석사, 명지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 석사학위를, 미국 맥코믹신학교에서 목회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영남신학대 겸임교수, 평북노회장, 서울시연합당회 회장, 한남대 이사를 역임했다. 연신교회 담임목사로 25년째 시무하고 있으며,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법인 서기이사를 맡고 있다.
제2회 국민권익의 날 기념식에서는 국민권익위원회 옴부즈만 위원으로 활동한 공로로 국민훈장 동백장을 받았다.
김태영 목사는 영남신학대, 장로신학대학원을 나와 미국 맥코믹신학교에서 목회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진주노회장, 진주영락교회 담임목사(18년), 부산기독교 총연합회 대표회장을 재냈다. 월드비전 부산지회장, 남북교류 협력위원(부산시)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새신자의 눈높이로, 새신자 정착 Q&A, 총회구역예배교재 공저 등을 냈다.
이흥식 목사는 영남신학대학, 장로회신학대학원, 미국 맥코믹신학원을 나와 미국 리폼드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계명대 동산의료원 목사와 경북노회장을 역임했다
대구기독교 총연합회 대표회장을 지냈고, 양무리복지회 회장과 경북동산성서신학원 원장, 국제기아대책기구 대구지부 회장을 맡고 있다.
저서로는 행복에 이르는 길, 말씀과 함께 우리가 사는 길, 믿음의 명문가정에 이르는 길을 펴냈다.
문의 : 054-276-9191, 070-8716-9191.
/정철화기자
chhjeong@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