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압도적인 당선으로 혁신 실천”

김영태기자
등록일 2014-04-30 02:01 게재일 2014-04-30 3면
스크랩버튼
권영진 새누리 대구시장 후보 인터뷰

새누리당 대구시장 후보에 당선된 권영진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의 승리는 대구시민의 한맺힌 욕구가 그대로 들어난 민심의 승리이자 당원의 승리다”며 “이 같이 대구혁신을 통한 대구경제활성화와 대구시정의 변화를 반영할 수 있도록 본선에서 반드시 당선돼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권 예비후보는 이어 “이번 경선을 통해 대구혁신이라는 과제를 확인했기에 무거운 마음이지만 꼭 실천하겠다”며 “오는 6·4지방선거에서 압독적인 승리을 통해 대구혁신을 실천하는 대구시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권 예비후보는 특히 야당후보인 새정치민주연합의 김부겸 예비후보와의 선거전략에 대해 “대구시민들은 파괴적·과도적 혁신을 바라지 않으며 창조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대구혁신을 원하고 있다”며 “서울시 정무부시장과 국회의원을 모두 경험한 것을 대구시민들이 판단한다면 압도적인 승리로 이끌 자신이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대구경제를 살리는 방법도 창조적 혁신을 통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라며 “대구를 살리기 위해 경선에서 나온 3명의 후보자들의 공약도 반드시 포함시켜 일자리시장, 교육시장, 시민속의 시장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대구혁신의 첫발을 내디딘 만큼 제가 가진 모든 기득권을 내려놓고 대구의 혁신과 변화를 위해 낮은 자세로 다가가겠다”며 “대구혁신의 새로운 정치역사를 써가는 대장정에 참여해 달라”고 호소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정치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