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남영숙 상주시의원 `미래경영 대상` 수상

곽인규기자
등록일 2013-05-09 00:14 게재일 2013-05-09 3면
스크랩버튼
▲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을 수상한 남영숙 상주시의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상주시의회 남영숙 의원은 지난 6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3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의 `의정행정 분야`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헤럴드경제`가 주최하고 고품격 국·영문 월간지 파워코리아와 한국소비자 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 걸쳐 뛰어난 경쟁력을 지닌 인물·기관·브랜드 등을 발굴,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 행사다.

남 의원은 상주시의회 제5·6대의원으로서 명품교육도시 조성을 위한 인프라구축, 장애인 등의 편의시설 설치 조례안 발의, 다문화 가정사업 등 지방자치 역량강화와 시민복리증진에 남다른 노력을 해왔다.

남영숙 의원은 “2013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의 과분한 수상에 대해 시민과 관계기관에 감사드린다”며 “시민복리 증진과 지방의정 발전에 더욱 매진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보다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규 상주시의회 의장은 “남영숙 의원의 2013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 수상을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상주시 의회는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회, 발로 뛰는 현장 의정, 연구하고 공부하는 전문 의정`에 충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주/곽인규기자

ikkwack@kbmaeil.com

정치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