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도민체전 종합우승 탈환 필승!"

권종락기자
등록일 2009-05-08 20:48 게재일 2009-05-08
스크랩버튼

포항시선수단 결단식 … 포항제철소 1억원 등 각계 격려금

제47회 도민체전 종합우승 탈환을 위한 포항시선수단 결단식이 7일 오후 시청앞 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결단식은 박승호 포항시장, 최영만 포항시의회 의장, 이동옥 포항시교육청 교육장을 비롯, 선수·임원, 서포터즈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포항시청 육상부 윤용수·신수정 선수는 선수단을 대표해 선서하며 종합우승 탈환을 위한 필승을 다짐했다.


박승호 포항시장은 “올해는 포항시 승격 60주년이 되는 해로 새로운 60년을 위해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포항시대를 열어가야 할 기로에 섰다”며 “종합우승을 향한 우리의 도전과 열정이 52민 시민의 성원과 화합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이 된다”고 강조했다.


박 시장은 이어 “시민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포항발전의 원동력이 될수 있도록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달라”고 당부한뒤 “지난해 아깝게 놓친 종합우승을 반드시 탈환해 경북제1도시 자존심을 되찾자”고 역설했다.


포항시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경산시에서 개최되는 제47회 도민체전에 육상 등 23개 종목에 선수 및 임원 659명이 참가한다.


한편 김진일 포항제철소 소장이 격려금 1억원을, 박인규 대구은행 경북1본부장이 1천만원을, 이동옥 포항시교육청 교육장이 금일봉을 박승호 포항시장에게 각각 전달했다.



/권종락기자 kwonjr@kbmaeil.com

종합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