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THERE IS NO PLANET B-지구를 지키는 작지만 큰 걸음, 같이 걸어요’라는 테마로 18일까지 친환경제품 증정 행사를 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제공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THERE IS NO PLANET B-지구를 지키는 작지만 큰 걸음, 같이 걸어요’라는 테마로 ‘에코 프리퀀시 이벤트(ECO FREQUENCY EVENT)’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환경을 생각하는 대구신세계의 생각을 고객이 함께 실천할 수 있도록, 프리퀀시 기프트를 친환경제품으로 구성해 증정하고 있다.

참여방법으로는 지난 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 후 신세계백화점APP 에코 프리퀀시 이벤트 스템프 찍기와 스템프를 모아 4회/7회/10회차별 선물을 받으면 된다.

증정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7층 사은행사장에서 진행된다. 단, 한정수량 행사로 조기 소진될 수 있고, 제품 불량 외에는 교환이 불가하다.

회차별 선물로는 4회차에 친환경 대나무 칫솔 4입 세트(1천 세트 한정), 7회차 한손에 들어가는 포켓 텀블러 150㎖(아이보리/블랙 택1, 각 150개 한정), 10회차 할리케이 비니백 맥스(카멜과 카키 중 택1/각 5개 한정) 등이 있다. 10회차 기프트는 적립기간 중 누적 구매금액 50만 원 이상인 경우에만 수령 가능하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