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영웅들 라팍으로 모십니다”
“코로나 영웅들 라팍으로 모십니다”
  • 이곤영기자
  • 등록일 2020.08.12 20:30
  • 게재일 2020.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삼성라이온즈
홈경기 ‘DGB 덕분에 존’ 운영
대구 경북 의료진·관계자 초청

지난 11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 설치된 ‘DGB 덕분에 존’에 관중들이 앉아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지역 연고팀인 삼성라이온즈 홈경기에 의료진 등 코로나19 확산방지에 힘쓴 관계자를 초청하는 ‘DGB 덕분에 존’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DGB대구은행은 지난 11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삼성라이온즈와 두산베어스의 프로야구 경기에 앞서 대구·경북 의료진 및 관계자를 초청한 가운데 DGB 덕분에 존 운영 선포식을 실시했다.

또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지역 파견 의료진 대상 숙소를 무료로 제공한 김성아씨와 노숙인 급식사업을 대신해 무료급식 나눔활동을 실시한 조기현씨를 시구자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는 프로스포츠 관중 입장 재개에 따라 침체됐던 지역 연고팀을 응원하고, 초기 코로나19 피해 확산으로 노력해준 의료진 및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

대구은행은 매경기 1루 테이블 100석을 시즌 종료까지 의사와 간호사, 병원 행정직과 보건소 직원,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등 대구·경북 의료진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무료입장을 제공한다.

DGB 덕분에 존은 경기 전 전화예매(1688-0747)를 통해 동반 1인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경기당일 삼성라이온즈 고객센터에서 본인 확인(자격증 및 신분증 지참) 후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다른 좌석과 마찬가지로, DGB 덕분에 존 역시 띄어앉기가 적용된다.

김태오 은행장은 “코로나19 지역확산방지를 위해 노력한 대구·경북의 의료관계자 분들이 활력 넘치는 스포츠를 즐기며 심신의 안정을 찾았으면 한다”면서 “지역대표기업인 DGB대구은행은 지역민과 함께 코로나19가 완전 종식되는 그날까지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곤영기자


이곤영기자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