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하우젠트 센트럴파크 모델하우스
26일 달서구 대구수목원 주차장 앞 오픈
단지내 초특급 상가로 원스톱 생활 가능

▲ 오는 26일 공개되는 한라하우젠트 센트럴파크의 항공 투시도 모습.

대구테크노폴리스 내에 유일하게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단지로 구성된`한라하우젠트 센트럴파크`가 오는 26일 모델하우스를 공개된다.

(주)한라공영에 따르면 대구테크노폴리스의 중심인 1만6천460평의 중앙공원을 마주한 중심상업지구 사거리에 1인 가구 및 신혼부부를 위한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27㎡, 48㎡, 59㎡ 등 모두 299실에 총면적 2천672평 규모의 단지내 초특급상가를 갖춘 `한라하우젠트 센트럴파크`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26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한라하우젠트 센트럴파크는 테크노폴리스 안에서 중앙공원 뷰를 가장 많이 누리고 교통, 생활, 문화, 건강생활 등 모두 편리하게 누리는 최상급 입지와 함께 희소가치 높은 소형 주거공간과 단지 내 초특급상가를 통해 원스톱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가구당 0.9대 이상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고 입 출고 시간이 짧고 편리한 자주식 주차면적을 50% 이상 배치하는 등 주거민을 위한 주차시스템으로 임대 후 입주자의 주거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대구테크노폴리스 1만8천여가구 아파트단지에 LH국민임대를 제외하고 50㎡미만 아파트가 없어 한라하우젠트 센트럴파크는 희소가치도 높을 것으로 부동산 전문가들은 평가하고 있다.

이어 대구테크노폴리스는 아파트 5만인구에다 800여명의 DGIST 교수 및 임직원, 재학생, 산업단지 96개 기업체, 국립대구과학관, 각종 연구기관 종사자에다 2만2천여명에 이르는 국가산업단지 종사자까지 포함하면 임대수요는 충분하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수익형 부동산 투자시 대출을 받는 투자자를 위해 초저리 금리에다 준공시점까지 중도금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자지출에 대한 부담도 대폭 감소시켰다.

오는 2017년 8월 입주예정인 한라하우젠트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은 달서구 대곡동 대구수목원 주차장 입구에 있다.

(주)한라공영 관계자는 “대구지역 오피스텔의 평균 수익률은 6.23%이고 3공단 등 산업단지를 접하고 있는 침산동 소형 오피스텔은 8%를 넘는다”며 “테크노폴리스 내에 단 하나밖에 없는 오피스텔인데다 분양가 또한 원룸기준 최저 9천700만원에 공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분양문의;053-352-7800.

/김영태기자

    김영태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