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 셔츠로 세련된 남성 스타일 완성
반팔 셔츠로 세련된 남성 스타일 완성
  • 윤희정기자
  • 등록일 2014.05.26 02:01
  • 게재일 2014.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땀 배출 효과 기능성 소재 선택해야
▲ 사진제공 = 다니엘 크레뮤
여름이 오면서 남자들의 스타일도 함께 변하고 있다. 여름을 맞아 무엇을 입을지 고민인 남성들은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썸머 셔츠와 폴로 셔츠를 눈 여겨 보는 것이 좋다.

이에 멋스럽고 감각적인 여름 셔츠와 폴로 티셔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활용도 100%, 반팔 셔츠

댄디하면서도 부드러운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스카이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여름 셔츠를 추천한다.

멋스러운 핏과 청량감이 느껴지는 여름 셔츠는 오피스룩은 물론 일상에서도 무난하게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스카이 블루 컬러 셔츠에 블루 컬러의 치노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시원한 분위기를 선사함과 동시에 멋스러운 톤온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셔츠는 무채색 반바지와 카디건과 함께 스타일링 하면 남자다우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이때 엣지있는 분위기를 배가 시켜줄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금상첨화.

◇ 편안한 캐주얼룩 폴로 셔츠

캐주얼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남성들은 폴로 셔츠가 제격이다.

특히 자외선을 차단하고 땀을 밖으로 배출하는 소재를 사용했다면 더욱더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폴로 셔츠는 다양한 하의에 잘 어울려 모든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매치 가능하다. 폴로 셔츠에 면 팬츠를 착용했을 땐 세련되고 멋스러운 느낌을, 데님 팬츠나 스키니와 함께 코디하면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방을 함께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까지 극대화할 수 있다.

다니엘 크레뮤 관계자는 “올 여름 센스있는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카이 블루 컬러의 여름 셔츠와 폴로 셔츠를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라며 “특히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조합이 멋스러운 폴로 셔츠는 모든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매치가 가능해 남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윤희정기자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