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세계적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20일 경주문화예술의전당 공연

윤희정 기자
등록일 2025-12-08 17:58 게재일 2025-12-09 14면
스크랩버튼
Second alt text
유키 구라모토.

 

Second alt text
2025 유키 구라모토 경주 콘서트 포스터. 

일본의 세계적인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2025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Peacefully' 가 오는 20일 오후 5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유키 구라모토가 올해 발표한 앨범 ‘PEACEFULLY’와 동일한 이름으로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따뜻한 연말 공연으로 꾸며진다.

유키 구라모토는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맑고 담백한 음악 세계로 국내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무대에서는 피아노의 고요한 선율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소중한 가치들을 다시금 상기시키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1부는 유키 구라모토의 솔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며, 2부는 그가 애정하는 피아노 퀸텟(5중주)과 현악 사중주단의 협연으로 꾸며진다. 2부에는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윤, 첼리스트 배성우, 플루티스트 한지은, 그리고 클라리넷 연주자 강신일이 함께 참여한다.

유키 구라모토는 1999년부터 매년 한국을 방문하며 다양한 공연과 음반 활동을 펼치며 한국 클래식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금까지 발표한 360여 곡 중 ‘Lake Louise’, ‘Romance’, ‘Meditation’, ‘Dawn’ 등 다수의 히트곡이 드라마 OST와 광고 음악을 통해 대중에게 친숙하다.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티켓은 티켓링크와 놀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1688-8616)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문화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