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아이엠뱅크)가 2025년 ‘제125주년 독도의 날’을 맞아 정기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독도 문화 체험 및 관련 상품을 제공하는 ‘함께 지키는 독도, 함께하는 iM뱅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25일까지 전국 영업점 및 모바일 앱, 인터넷뱅킹을 통해 6개월 이상, 100만 원 이상 정기예금에 가입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예금 가입 후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독도 응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총 125명의 당첨자에게는 △호사카 유지 세종대 교수와 함께하는 ‘2025 iM 독도 탐방대’ 참여권(10명) △울릉도 코스모스 리조트 숙박권(15명) △라운드랩 ‘1025 독도 미스트’(100명) 등이 추첨 증정된다. 특히, 독도 탐방대 당첨자는 11월 13~15일 일정으로 1명의 동반자를 데려갈 수 있다.
iM뱅크 측은 “2001년 국내 최초 사이버 독도 지점 개점을 시작으로 독도탐방행사, 독도사랑 골든벨 등 다양한 독도 관련 행사를 지속해 왔다”며 “지역과 함께하는 지역기반 전국구 은행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 중 ‘독도 응원하기’ 참여 고객이 1250명을 초과할 경우, iM뱅크 임직원과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이 독도 등대지기를 직접 응원하는 추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독도는 국민 모두가 지켜야 할 소중한 영토”라며 “금융을 넘어 지역과 사람을 잇는 역할을 지속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이벤트는 독도의 날 125주년을 기념해 독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고, iM뱅크의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