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대구에도 쓱닷컴 새벽배송…"늦으면 주문액 환불"

등록일 2025-02-27 15:41 게재일 2025-02-27
스크랩버튼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SSG닷컴(이하 쓱닷컴)은 27일 대구 지역에서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구 서구, 남구, 북구, 달서구, 달성군에 거주하는 고객은 오후 10시 이전에 새벽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받을 수 있다.

다음 달에는 중구와 동구, 수성구도 서비스권에 포함된다.

대구 새벽배송은 CJ대한통운의 물류 인프라와 차량을 활용한다.

신선식품을 비롯한 냉장·냉동 상품은 보냉재와 함께 별도의 파우치에 담아 적정 온도를 유지한다.

고객이 신선식품의 선도에 만족하지 않으면 자체 품질 보증 서비스인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조건 없이 환불해준다.

쓱닷컴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이뤄지던 새벽배송 범위를 지난해 12월엔 충청권으로 넓혔고 지난달에는 부산권으로 확장했다.

이번에 대구에 새벽배송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영남권으로 서비스가 확대됐다.

쓱닷컴은 대구 새벽배송 서비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계란 10구를 무료 제공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장바구니 할인쿠폰도 준다. 쓱닷컴이 선정한 인기 장보기 상품은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새벽배송 상품이 오전 7시 이후 도착하면 주문금액 최대 10만원까지 SSG머니로 환급해준다.

SSG닷컴 관계자는 “신뢰도 높은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정착해고객 편의성을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은희기자 jangeh@kbmaeil.com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