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수성대, 49회 학사 및 전문학사 졸업식 개최

김락현 기자
등록일 2025-02-09 16:21 게재일 2025-02-09
스크랩버튼
졸업생대표와 수상자들이 대학 보직자와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수성대학교 제공
졸업생대표와 수상자들이 대학 보직자와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수성대학교 제공

수성대학교는 지난 7일 제49회 학사 및 전문학사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젬마관 강당에서 열린 학위수여식에는 김선순 총장, 본부 보직자와 교수, 졸업생 대표와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 안경광학과 김동현씨가 대표로 학사학위를, 웹툰웹소설과 이우진씨가 전문학사 학위를 받는 등 졸업생 1215명이 학사 및 전문학사 학위를 받았다.

또 치료재활과 김미향씨와 뷰티스타일리스트과 김미솜씨가 각각 성요셉교육재단 이사장상과 총장상을 받는 등 120여명의 졸업생들이 각종 상을 수상했다.

김선순 총장은 “졸업생 여러분은 대학에서 갈고 닦은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자신은 물론 우리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열정 가득하고 따뜻한 휴먼케어 인재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흐름에 적응하고 도전하며 매순간 즐기고 사랑하며 진정 원하는 일을 할 것”을 강조했다.

한편, 수성대는 졸업식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졸업생들을 위해 가족 등과 기념촬영 할 수 있도록 젬마관 입구와 강산관 광장에 대형 포토존을 설치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락현기자kimrh@kbmaeil.com

스포츠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