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설 소원빌고, 선물받고, 행운까지 받자

곽인규기자
등록일 2025-01-19 11:12 게재일 2025-01-20
스크랩버튼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다양한 설맞이 행사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의 설맞이 행사 홍보 포스터.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제공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의 설맞이 행사 홍보 포스터.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제공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다양한 설맞이 행사

상주시 도남동 소재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관장 유호)이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푸짐한 체험행사와 기념품을 준비했다.

자원관은 1월 18일부터 2월 9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맞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푸른 뱀의 해를 맞아 관람객에게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의 전시관과 연계한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소원 적고 행운 받자!’와 ‘푸른 뱀을 찾아라!’라는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한다.

‘소원 적고 행운 받자!’는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nnibr_official)에 게시된 설맞이 행사 게시물에 댓글로 소원을 작성하고, 전시관을 방문해 인증 절차를 거치면 행운의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푸른 뱀을 찾아라!’는 생물누리관 로비에서 제공되는 활동지를 이용해 뱀의 생태와 관련된 문제를 푸는 이벤트로, 모든 정답을 맞힌 관람객에게는 푸른 뱀 키링을 선물한다.

이 행사는 별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념품이 소진될 때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누리집(www.nnibr.re.kr) 또는 인스타그램(nnibr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광석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경영관리본부장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고, 직접 체험을 통해 뱀의 생태를 배우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곽인규기자 ikkwack@kbmaeil.com

중서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