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울릉독도사랑 후원금 2천만 원 전달…(주)비엔알피, 어린이독도의용수비대 지원

김두한 기자
등록일 2024-12-20 12:20 게재일 2024-12-20
스크랩버튼
구재홍 대표이사(오른쪽)가 독도사랑운동본부 조종철 사무국장에게 독도사수호 기부금 전달./독도사랑운동본부
구재홍 대표이사(오른쪽)가 독도사랑운동본부 조종철 사무국장에게 독도사수호 기부금 전달./독도사랑운동본부

울릉독도 사랑을 실천하는 독도후원기업 ㈜비엔알피가 울릉독도 미래 주역들을 위해 후원금 2천만 원을 (사)독도사랑운동본부에 전달했다.

데이터 백업시스템 및 이중화 솔루션 구축 IT 서비스 전문기업인 ㈜비엔알피 (대표이사 구재홍)가 대한민국의 영토 독도를 지킬 미래 주역 제3기 독도어린이의용수비대 지원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비엔알피는 신뢰할 최고의 파트너라는 사명으로 2020년 창립 이래 국내외 데이터 백업 및 이중화 솔루션 구축기술과 유지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IT전문기업이다. 

어린이독도의용수비대 제 2기 출정식./독도사랑운동본부
어린이독도의용수비대 제 2기 출정식./독도사랑운동본부

랜섬웨어로부터 완벽한 데이터 보호, 고객의 자산보호 및 가치를 실현하는 전문 기업으로 2022년 (사)독도사랑운동본부 공식 후원기업으로 가입한 후 울릉독도 사랑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비엔알피는 2024년 6월에는 독도 키즈·청소년·대학생 홍보사업에 1천만 원을 지원했다. 이번에 기부된 2천만 원은 내년 2월 27일에 출정하는 제3기 독도어린이의용수비대 출정식 및 독도 탐방, 영상 촬영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구재홍 대표이사는 “기업의 이윤 추구보다 더 중요한 건 기업의 정체성이라고 생각한다. 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일은 앞으로 대한민국을 책임질 미래세대들이 주역이다. 키즈세대들과 학생들의 독도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어린이독도의용수비대원들의 독도 피자 만들기 대회./독도사랑운동본부
어린이독도의용수비대원들의 독도 피자 만들기 대회./독도사랑운동본부

조종철 사무국장은 “2025년 제3기 독도어린이의용수비대와 함께 독도 탐방, 영상 촬영 등 다양한 독도 홍보활동을 계획 중이다. 미래세대들의 독도 홍보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신 비엔알피 구재홍 대표이사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독도사랑운동본부는 과거 일본으로부터 독도를 지켰던 울릉도 출신 청년들로 구성된 독도의용수비대 33인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앞으로 미래 독도지킴이의 주역이 될 제3기 독도어린이의용수비대원을 오는 25년 1월 1일부터 공개 모집할 계획이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