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울릉도를 아름답게 꾸미는 환경미화원…지역사회도 깨끗하고 아름답게 꾸몄다.

김두한 기자
등록일 2024-12-08 12:00 게재일 2024-12-07
스크랩버튼
남한권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에게 박진억 위원장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울릉군
남한권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에게 박진억 위원장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울릉군

울릉군환경미화원노동조합(위원장 박진억)이 울릉도지역 학생들을 위해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한익현)에 장학금 전달했다.

전달은 박진억 위원장은 최근 울릉군을 방문해 남한권 군수(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에게 장학금 100만 원과 함께 후배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했다. 

박진억 위원장은  “섬이라는 지리적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자 꿈을 이루고자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 지역을 빛내는 인재로 성장하는데 작지만 보탬이 되고 싶다는 조합원들의 마음을 모았다”고 말했다.

남한권 이사는 “깨끗한 울릉을 위해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와중에 이렇게 우리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미화원 노조 여러분께 감사하며,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개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한익현 이사장도 “우리 지역 학생들을 위해 연말에 뜻깊은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지역 학생들이 부족함 없이 학업에 전념하는데 사용하도록 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두한기자kimdh@kbmaeil.com

동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