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한중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선물세트

구경모 기자
등록일 2024-09-11 20:03 게재일 2024-09-12 13면
스크랩버튼
강제호 대표이사·임직원들<br/>상대동·연일읍·동해면 방문
지난 11일 ㈜한중 강제호 대표이사와 임직원 일동이 포항시 남구 상대동과 연일읍, 동해면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주)한중 강제호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은 11일 추석 명절을 맞아 포항시 남구 상대동과 연일읍, 동해면을 방문해 이웃사랑 나눔 실천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의 대표 기업인 (주)한중이 지역의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누고, 공생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돼 상대동과 연일읍에 각각 1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전달하고 자매마을인 남구 동해면 상정1리에는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추석에 필요한 선물세트 물품을 나눴다.

강제호 대표이사는 “기업과 지역간의 사랑나눔의 미학을 실천하고, 침체된 지역경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내 취약한 주민들을 지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기업의 발전과 성장은 지역민들의 관심과 사랑속에서 가능한만큼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상대동장은“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항상 앞장서는 (주)한중에 감사드린다”며 “기부한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한중은 매년 지역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구경모 기자 gk0906@kbmaeil.com

사람들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