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이월드서 ‘EDM 워터파티’ 즐겨요

등록일 2024-06-10 19:55 게재일 2024-06-11 6면
스크랩버튼
여름 시즌 15일~ 8월말까지 <br/>‘트로피컬 아쿠아 월드’ 개최<br/>‘다이나믹 아쿠아밤’ 첫 공개<br/>오픈 전 14일 20대 무료입장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축제 ‘트로피컬 아쿠아 월드(Tropical Aqua World) ’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이월드 개장 후 최초로 공개하는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워터 파티 ‘다이나믹 아쿠아밤’ 등을 선보이며 여름 더위를 날려줄 예정이다.


행사는 △아쿠아 빌리지(Aqua Village) △다이나믹 아쿠아밤(Dynamic Aqua Bomb) △수국가든 △해바라기가든 등 테마 공간을 구성해 진행한다.


아쿠아 빌리지는 미끄럼틀과 함께 대형풀 및 유아풀을 경험할 수 있는 가족형 물놀이장으로 샤워실과 탈의실 등 기본 편의시설과 다양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이내믹 아쿠아밤은 워터 캐논과 함께 트렌디한 EDM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워터 파티로 스페셜 DJ ‘E-BeeBee’의 퍼포먼스와 함께 열린다.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다이나믹 광장에서 오는 8월 25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토요일 오후 3시와 7시30분, 일요일 오후 3시에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정식 오픈 하루 전날 오는 14일 오후 7시 이후 방문하는 20대 고객은 무료로 프리오픈 아쿠아밤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다이나믹 광장에서는 방수팩과 고글과 함께 다양한 워터 파티 관련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여름 나들이족을 겨냥해 이국적인 감성의 수국가든과 해바라기가든도 공개한다.


수국가든은 주주팜과 버드파크에 위치하며, 해바라기가든은 포시즌가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월드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콘텐츠와 먹거리를 준비했다”며 “시원한 물줄기를 느낄 수 있는 워터 캐논과 함께 EDM 음악을 워터 파티를 새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