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제품 런칭·설명회 성황<br>잼·과즙·파이·고추장 큰 호응
【문경】 문경사과가공산업 명품화사업단은 문경사과 가공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기존 백설공주가 사랑한 문경사과제품을 10일 서울 마포구 노고산동 장수보감 3층에서 파워 블로거 초청 신제품 런칭 및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문경의 사과가공제품 백설공주가 사랑한 문경사과즙, 백설공주가 사랑한문경 애플파이, 백설공주가사랑한 문경사과고추장, 백설공주가 사랑한 문경사과잼, 그리고 ㈜루왁코리아의 생산 신제품 A+PPLES(에이플스)가 소개돼 많은 업체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 문경의 경제 활성화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문경사과즙 시식 코너에서는 기존 사과즙과는 다른 신선한 천연 사과즙맛에 탄성을 불러 일으키며 큰 호응을 얻었다.
문경사과명품화사업단은 또한 문경사과즙의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서울, 대구의 지하철 환승구간에 문경사과즙의 우수성 홍보를 위한 스크린 도어 광고를 하고 있으며 고속버스와 문경시내버스에도 광고 홍보 중이다.
문경사과가공산업 명품화사업단 관계자는 “이로써 문경의 6차산업화를 꾀하고 문경 명품사과의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를 마련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명품문경사과의 발전과 홍보마케팅을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남진기자 75kangnj@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