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주왕산국립공원 상가, 친절한 손님맞이 최선

김종철기자
등록일 2013-07-24 00:41 게재일 2013-07-24 8면
스크랩버튼
상가번영회, 접객질서 확립 캠페인
▲ 주왕산 국립공원 내 상가번영회는 최근 탐방객들을 대상으로 호객행위 근절 등 지정결의로 접객질서확립 캠페인을 가졌다.
【청송】 청송 주왕산 국립공원 내 상가번영회(회장 김용규) 회원 20여명은 최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왕산일원에서 호객행위, 도로진입 판매행위 금지 등 자정결의로 접객 질서확립 캠페인을 가졌다.

상가 번영회는 주왕산을 탐방하는 전국 각지 탐방객들의 편익제공과 접객문화조성은 물론 거리질서 확립을 주 목적으로 하고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대적으로 정비해 나갈 계획이다.

상가번영회는 또 캠페인을 통해 영업자 스스로 호객행위 근절을 위한 의식전환, 불법호객행위하는 영업점을 찾지도 이용하지 말것, 영업장 청결유지 및 노후환경 개선, 바가지요금 근절 등에 대한 유인물을 제작해 탐방객들에 배포했다.

김용규 주왕산상가번영회장은 “탐방객들의 불편해소와 접객서비스 으뜸 주왕산 구현을 위해 친절한 손님맞이 업소 내·외 환경을정비해 나갈 것”이라며 “안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철저한 위생관리 등에 초점을 맞춰 지역이미지를 확고히 다져 국립공원에 걸맞는 상가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왕산상가번영회는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오는 27~28일에는 주왕산일원에서 탐방객을 대상으로 또 한차례의 캠페인을 가질 예정이다.

/김종철기자

kjc2476@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